건국대, 27일 수험생-학부모 초청 수시 입학설명회
건국대, 27일 수험생-학부모 초청 수시 입학설명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개최

[한국대학신문 이하은 기자] 건국대학교(총장 민상기)는 27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광진구 능동로 교내 생명과학관에서 ‘2019년 ASK:U 입학전형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에 대한 실질적인 안내와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올해 첫 ‘ASK:U 입학설명회'로 사전 신청을 한 수험생과 학부모 200여 명이 참가한다. 사전 신청을 하지 않은 수험생과 학부모도 참여할 수 있으나 1대1 진학상담은 사전신청의 경우만 가능하다. 2~4차 입학 설명회는 각각 5월 25일과 6월 29일, 7월 31일 열리며, 사전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날 입학전형설명회에서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우수자전형 입학생 사례 소개, 입학사정관들과의 개별 상담 등이 이어진다. 특히 계열별 합격생 사례 발표를 통해 수험생에게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전형 등 입시 준비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1대1 상담을 통해 수요자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장교식 입학처장은 “ASK:U 입학설명회에서는 건국대 입학사정관들이 전형에 대한 기초설명부터 서류 준비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고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개별 상담도 실시한다”며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형의 정보를 제공해 대입 준비 부담을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