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까지… 우수 3개작에 상금 및 센터장 명의 상장 수여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서울시 산하 창업보육센터 서울창업디딤터(센터장 김희정)는 센터의 긍정적 인식 제고와 외관 개선을 통한 주변 환경과의 조화, 시민참여를 통한 창업 문화의 확산 등을 위해 ‘서울창업디딤터 외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창업보육센터 ‘서울창업디딤터’의 외관 개선을 위한 것으로써 ‘시민과 함께 만드는 서울창업디딤터’를 컨셉으로 창업지원기관의 역할과 테마를 담은 디자인 작품을 접수한다.

거주지역, 연령 등의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한 공모전은 참여자당 최대 3개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된 작품은 서울시 관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1차 심사와 시민참여형 모바일 투표시스템 엠보팅(mVoting)을 통한 시민선호도 조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게 된다. 수상작으로 선정될 경우 소정의 상금과 더불어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김희정 센터장은 “서울 동북부 지역의 창업거점으로 기능해온 서울창업디딤터는 다양한 투자기관과의 적극적인 협업과 체계적인 보육시스템의 운영을 통해 훌륭한 창업가들을 양성해왔다”며, “이번 공모전으로 우리 센터의 역할과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작품들이 접수돼 새로운 모습으로 서울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작품응모는 서울창업디딤터 홈페이지(http://www.didimteo.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apply@didimteo.or.kr)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전화 02-974-518.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