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LINC+ 청각관리사 인력양성과정 특강
강동대학교, LINC+ 청각관리사 인력양성과정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해춘 대표이사가 특강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양해춘 대표이사가 특강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8일 홍익관에서 의료청력재활과 LINC+ 청각관리사 인력양성과정 참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체 인사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특강은 양해춘 소노바코리아(유) 대표이사를 초청해 ‘글로벌 회사의 인재상’이라는 주제로 △업체에서 요구하는 전문가 자질에 대한 이해 △현장에서의 청각관리사 역할 △PASSION과 ATTITUDE 등에 대해 진행됐다.

70년 역사의 스위스 기업인 소노바코리아는 세계적인 청각전문그룹 메디컬디바이스 회사로 보청기, 인공와우, 무선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청각 솔루션을 제공한다.

양해춘 대표이사는 청력 및 보청기 관련 의료 전문가로서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취득한 청각 관리 노하우 및 진로에 대한 진지한 멘토링으로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임현선 LINC+ 책임교수는 “이번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LINC+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청각관리사로의 진로 설정과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하기 위해 요구되는 노력에 대해 높은 관심을 쏟아냈다”고 특강 분위기를 전하며 “앞으로도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인재상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청각관리 교육의 질적 내실화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