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리과・뷰티아트과・식품영양과 등 수상 잇따라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 참가한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수상 메달을 보이며 기념촬영을 했다.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 참가한 호텔조리과 학생들이 수상 메달을 보이며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정대학교(총장 김홍용)는 호텔조리과・뷰티아트과・식품영양과 등의 학생들이 국내외 경진대회에서 잇따라 수상했다고 밝혔다.

호텔조리과는 3일부터 5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서울국제푸드앤 테이블웨어 박람회’라이브팀 경연에 참가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1팀 △보건복지부장관상 1팀 △서울특별시장상 1팀 △한국환경공단 이사장상 1팀 △대상 6팀 △최우수상 수상 1팀 등 참가 학생 전원이 수상했다.

식품영양학과도 같은 박람회에서 개최된 ‘서울국제푸드그랑프리’ 학생 개인전 전시에서 대상 2명, 금상 2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뷰티아트과는 지난달 7일 개최된 ‘2019 서울인터내셔널뷰티콘테스트’에 참가해 고용노동부장관상,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등을 수상했다.

대학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기능인들이 실력을 겨루는 국제대회는 물론 국내의 주요 경진대회에 참가하며 학생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기술을 연마하고 견문을 넓혀간다”며 “대회 수상경력은 산업현장에서 인정받고 있어 취업 경쟁력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