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로그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기프티콘, 수강권 등 랜덤 혜택 100% 증정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영화 ‘어벤져스’ 열기를 타고 ‘랩벤져스 스펙 엔드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시원스쿨랩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인피니티 스톤’을 찾으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혜택을 통해 수강생이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토익 스톤, 토익스피킹 스톤, 오픽 스톤, 텝스 스톤, 아이엘츠 스톤, 지텔프 스톤 6개를 모두 찾을 경우 △영화 관람권 2매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콜라 기프티콘 △ㅅㅇ토익 패키지 △토스 선생님 프리패스 30일 △오픽 선생님 프리패스 30일 수강권 △빅토익 보카 무료 이용권 중 랜덤 혜택을 100%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회원이라면 로그인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인피니티 스톤을 1개만 찾아도 △시원스쿨LAB 패키지 1만원 쿠폰 △시원스쿨LAB 단과 5000원 쿠폰 중 랜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고조된 어벤져스 열풍에 따라 이번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 오픽/토익스피킹 장학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텝스, 텝스 등의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합리적인 비용과 수준 높은 콘텐츠를 통해 많은 수강생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를 통해 포브스코리아 선정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018 대한민국 공감 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