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 서경대서 개최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 서경대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5일 교내 수인관서 개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가 후원하는 제6회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가 6월 15일 서경대 수인관에서 개최된다.

스타킹 월드뷰티콘테스트는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일본・대만・베트남・몽골 등 다양한 국적의 뷰티전문가들이 모여 기량을 겨룬다.

이번 대회는 지난 5회 대회의 경기 종목에서 더 세분화 돼 펼쳐진다. 종목은 크게 △업스타일 △속눈썹 △헤어 △세미퍼머넌트 △네일 △피부 △메이크업 △퍼스널컬러로 나뉘며, 각각의 종목은 한 단계 더 하위 파트로 세분화 된다.

대회는 4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 선수 선서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2부부터 본격적으로 대회가 펼쳐진다. 3부에서는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축하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마지막 4부는 시상식이 진행된다.

시상은 그랑프리상과 서경대 총장상, 대회장상, 대상, 금‧은‧동상, 창작상이 수여된다. 대회 심사는 뷰티 분야의 유수 전문가들과 서경대 미용예술대학 교수진이 맡았다.

한상진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는 200만 미용인들에게 뷰티분야의 가능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뷰티 꿈나무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해 소정의 성과를 거두고 한 단계 더 성장, 발전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