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LINC+ 경찰행정과 ‘Start-up’ 진로캠프
강동대학교, LINC+ 경찰행정과 ‘Start-up’ 진로캠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행정과 Start-up진로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경찰행정과 Start-up진로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21~22일 한화리조트 양평에서 LINC+사업 경호·경비인력 양성과정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Start-up’진로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로캠프는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뚜렷한 직업관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다양한 특강과 간담회를 통해 협약산업체-교수-학생 간의 상호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경호·경비인력양성 Start-up/자기분석/미래환경분석 △조직 가치에 부합하는 올바른 가치의식과 직업관 함양 △대인관계 역량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성공적인 사회인이 되기 위한 인성 갖기 등이다.

캠프에 참여한 경찰행정과 주석민 학생(2학년)은 “자기분석을 통해 나의 가치관을 알 수 있었고, 산업체 담당자의 현장이야기를 듣고 조직문화를 파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찰행정과 정상완 학과장(LINC+책임교수)은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 고취와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체계적인 협약산업체 밀착형 교육과정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보안·경호 전문인 배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