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가 My SANDAY 행사를 통해 교수 및 지역 기업들의 중기부 R&D 사업 수행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했다.
대구한의대가 My SANDAY 행사를 통해 교수 및 지역 기업들의 중기부 R&D 사업 수행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산·학·관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15일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제4회 My SANDAY(University-Industry Matching Day)’를 개최했다.

My SANDAY는 대구한의대 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센터장 정현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초청해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자리다.

대구한의대 교수와 지역기업은 산학협력을 통해 중소벤처기업부 R&D 사업에 지원해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비즈니스지원단의 박동일・이종규 전문위원은 사업을 신청하는 교원과 기업대표들을 대상으로 6월 사업 신청 예정인 디딤돌창업성장 기술개발사업(3차) 외 공정품질기술개발사업, 구매조건부 기술개발사업, 기술이전 등 일대일 멘토링을 통해 상담 및 컨설팅을 지원했다.

이날 △이양숙 힐링산업학부 교수와 김민준 대표 △김미려 한의예과 교수와 성영익 타임리랩스 대표 △조병범 쓰리다모 대표 △조이화 레드앤블루 연구원 △나티보 코스메틱 등이 참여해 1대1 멘토링을 받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