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2019미스광주 선발대회에서 입상자 배출
광주여대, 2019미스광주 선발대회에서 입상자 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광주 미 이어진(왼쪽에서 첫 번째), 선 장도아(가운데)
2019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광주 미 이어진(왼쪽에서 첫 번째), 선 장도아(가운데)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는 5월 26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특설무대에서 한국일보 주최, 광남일보 주관으로 열린 2019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광주 선발대회’에서 ‘선(2위)’과 ‘미(3위)’, ‘미스탤런트’, ‘미스스피치’에 각각 선발돼 총 4명의 입상자를 배출했다고 전했다.

이번 지역예선에서 ‘선’에 선발된 장도아 학생은 현재 서비스경영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이며, ‘미’에 선발된 이어진 학생과 ‘미스탤런트’에 입상한 김민경 학생, ‘미스스피치’에 입상한 이상민 학생은 항공서비스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이다.

그 밖에도 2019미스대전·세종·충청으로 출전한 항공서비스학과 2학년 임차인 학생은 협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로써 광주여대는 지성과 덕성에 아름다움까지 고루 갖춘 여성인재 양성의 산실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2019미스광주선발대회에서 진, 선, 미에 선발된 3명의 입상자들은 7월 1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있을 2019 미스코리아 본선 무대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