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랩지니 3333’ 이벤트 실시
토익·토익스피킹·오픽·텝스·아이엘츠·지텔프 등 강좌 할인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응원하기 위해 6월 한 달 동안 토익 등을 포함한 전 과목의 베스트 강좌를 3333원에 제공하는 ‘랩지니 333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좌를 요술램프로 문지르면 랩지니가 세 가지 선물을 주는 이벤트다. 선물은 △과목별 베스트 강의 3333원 수강권 △단과 강좌 구매 시 패키지 인강 2만원 할인 쿠폰 △스페셜 학습자료 등이다.

특히 베스트 강의에는 토익 RC 및 LC, 토익스피킹, 오픽(OPIc), 텝스(TEPS),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등에 대한 강좌가 있어 하반기 공채 등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비롯해 승진 및 이직을 계획하는 직장인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추가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친구의 시원스쿨랩 ID를 인증하면 친구 초대를 많이 한 1~3등까지 순서대로 △후지필름 폴라로이드(1명) △카카오 프렌즈 크레들 핸디형 선풍기(1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1명)을 증정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재미있는 콘셉트와 파격적인 할인으로 이번 이벤트에 대한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다”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토익∙토스 교재 무료배포, SNS 공부인증 이벤트, 지텔프(G-TELP) 시험 응시료 5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