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구매 시 사랑의 열매에 기부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의 애국정신을 기리는 마음으로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 유족을 위해 수강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당신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이번 프로젝트는 30일까지 시원스쿨의 대표 강의인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수강료의 일부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강좌를 구매하면, 회원은 수강료 일부 금액을 기부하게 되고 시원스쿨이 함께 동일한 금액을 더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마련된 기부금은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 유족을 위한 장학금 및 학자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회원 본인의 이름으로 기부가 되기 때문에, 수강생은 원하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기부에 동참하는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사랑의 열매 배지를 제공한다.

해당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강좌는 시원스쿨에서 올해 주력으로 판매된 패키지 상품으로, 기초부터 실전형 비즈니스 영어 회화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말하기, 어휘, 발음, 문법, 표현 등의 강좌로 구성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국가유공자 및 전쟁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외국어 교육 리딩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기업의 특성을 살려 진행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