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토스∙오픽∙지텔프∙텝스∙아이엘츠 강좌로 어학 스펙 준비
패키지 1만원 할인·7일 무료 수강·추가 환급 등 다양한 혜택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방학 계획을 세우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토익 시작이반 환급반 △ㅅㅇ토익 패키지 △토스∙오픽 미친환급반 △빅텝스 점수보장반 △빅아이엘츠 환급반 △아이엘츠 점수보장반 △빅지텔프 원패스 총 7개 강좌에 적용된다. 해당 강좌 등록 시 공통적으로 시원스쿨랩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 쿠폰과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시원스쿨랩 누적판매 1위를 자랑하는 ‘토익 시작이반 환급반’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후, 목표 성적 달성 시 기존 환급률에 추가로 100% 환급 혜택이 주어져 최대 400%까지 파격적인 환급이 가능하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재수강을 위해 무료로 365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쉽고 완벽한 토익 공부를 위한 ‘ㅅㅇ토익 패키지’ 강좌는 공통 혜택에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오픽 전 강좌 30일 무료 수강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ㅅㅇ토익 패키지는 입문자를 위한 750점 완성 코스, 고득점 완성을 목표로 하는 850점 완성 코스로 구성돼 있다.

‘토스∙오픽 미친환급반’은 초단기 영어회화 스펙 완성을 목표로 미션에 따라 최대 60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과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빅텝스 점수보장반’은 텝스(TEPS) 시험 최신 경향을 완벽히 반영한 인강으로, 목표 달성 때까지 시원스쿨랩의 텝스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 혜택 또한 적용된다.

‘빅아이엘츠 환급반’과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시원스쿨랩의 대표 아이엘츠 강좌로 아이엘츠 출제 기관 Cambridge가 출간한 공식 교재와 빅아이엘츠 도서 시리즈를 사용하여 공신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패키지 강의 1만원 할인과 전 강좌 7일 무료 수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빅지텔프 원패스’ 강좌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강의 구매 시,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재 시원스쿨랩은 지텔프 시험 주관사인 지텔프코리아(G-TELP KOREA)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어 더욱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여름방학에 앞서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여러분이 스펙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단기간 내 준비하기에 적합한 과목들이 포함된 만큼 목표 성적 달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