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29일 온라인캠퍼스 생활설명회 개최
경희사이버대, 29일 온라인캠퍼스 생활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과(전공)별 교육 커리큘럼 설명과 대학생활 정보 제공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29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온라인캠퍼스 생활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경희사이버대 입학 지원자, 예비 지원자,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생활, 학사 관리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설명회에 참여한 예비 신·편입생 및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1대1 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대학생활, 학과(전공)별 교육 커리큘럼을 안내한다. 설명회 후에는 글로벌 스튜디오 투어와 강의 제작 체험에 참여도 진행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인공지능(AI), 초연결사회 등 문명의 대전환기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지향적 전공 개설을 목표로 2019학년도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을 단행하고 1일부터 7월 12일까지 2019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수능·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 80%와 인성검사 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이들에게는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2019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역시 7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2019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전형은 서류평가 4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