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필기 입학처장(오른쪽)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0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으로 기념동판을 받았다.
홍필기 입학처장(오른쪽)이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0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으로 기념동판을 받았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는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은 27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홍필기 입학처장은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받았으며 특히 수상 기관 중 유일하게 10년 연속 수상기관으로 선정돼 기념동판도 받았다.

홍 입학처장은 “품질만족대상 10년 연속 수상은 서울디지털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우수 학생 유치와 미래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혁신적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강의, 학사운영, 시스템 등의 교육 환경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디지털대는 7월 11일까지 홈페이지(http://go.sdu.ac.kr)를 통해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수능 성적이나 내신 등급과 상관없이 학업계획서와 학업적성검사로 선발하며 고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신입학, 대학에서 2학기 이상 수료했거나 학점은행제로 35학점 이상 이수한 자는 편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편입 시에는 전적 대학의 전공이나 성적에 상관없이 원하는 학과로 편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