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토스·오픽·텝스·아이엘츠·지텔프 목표 점수 달성하면 장학금 지원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토익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여름방학 동안 수험생들의 확실한 목표 달성을 위해 1000만 원의 장학금을 내걸었다.

이번 이벤트는 매월 목표 진도를 채우지 못하고 아쉽게 수강 기간을 끝내는 수험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공부 의지를 강화해 원하는 목표 점수 달성과 함께 1000만 원의 장학금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토익, 토스, 오픽, 텝스, 아이엘츠, 지텔프 등 시원스쿨랩의 전 과목 강좌를 통해 진행되며, 시원스쿨랩 과목 패키지를 수강신청한 후 최초 구매자가 그룹을 개설해 이벤트 기간 내에 모임별로 목표 점수를 받은 성적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장학금은 목표 점수를 달성한 인원이 가장 많은 모임에게 무려 장학금 1000만 원을 수여하는 △성적장학금(1팀)과 가장 많은 그룹원이 모인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 그룹에게 장학금 100만 원을 지원하는 △인싸장학금(1팀)으로 총 2팀에게 110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시험별 최소 목표 점수는 △토익 650점 △토익스피킹 Lv.6 △오픽 IM3 △텝스 350점 △아이엘츠 Overall 6.0 △지텔프 Lv.2 등으로, 과목별 진행하는 온라인 밀착 스터디를 통해 인강으로도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점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혜택으로 시원스쿨랩 첫 구매 시 패키지 강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고, 특히 패키지 첫 구매자 전원에게 ‘두 달 스터디 플래너’를 증정한다. 해당 플래너는 목표 점수 2개월 완성을 위해 시원스쿨랩에서 자체 제작한 맞춤 스터디 플래너로, 점수 기록과 데일리로 계획이 가능한 알찬 구성은 물론 얇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하다.

한편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2018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교육 토익 인강 부문 1위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