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이메일 접수…자격제한 없이 1인 1작품 응모 가능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이시원표 어린이∙초등영어 브랜드 ‘슈퍼키즈’의 새 얼굴을 찾기 위한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시원스쿨 슈퍼키즈는 실용적인 회화 위주의 학습을 통해 영어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다. 성인 영어 회화에서 이미 검증된 이시원 강사의 단어연결법을 훈련해 영어로 생각을 말할 수 있게 하고, 영어로 제작된 세계 동화와 창작 동화 등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작문 실력과 표현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다.

공모전 참여는 시원스쿨 슈퍼키즈 브랜드에 어울리며 어린이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창의적인 캐릭터를 제작해 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결과는 8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수상자에게도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우수상(1명)에 상금 100만 원과 시원스쿨 기초영어 끝장팩 1년 수강권이 수여된다. △우수상(1명)에 상금 30만 원과 시원스쿨 기초영어 왕초보탈출 1탄 2개월 수강권이, △장려상(20명)에 시원스쿨 기초영어 왕초보탈출 1탄 2개월 수강권이 지급된다. 상금은 제세공과금 차감 후 지급될 예정이다.

공모전 응모 자격은 지역, 학력, 연령 제한 없이 1인 1작품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단 공동 출품일 경우 출품신청서에 대표저작자를 명기해야 한다. 작품은 A4용지 사이즈를 기준으로 제작하고, 디자인 제작의도와 방법, 소재 및 기타 특이사항을 기술한 작품 설명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2019 시원스쿨 슈퍼키즈 캐릭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시원스쿨 및 시원스쿨 슈퍼키즈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