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교재 3000권 제공 및 외국어 강의 무료 체험’
영어회화, 토익, 중국어, 일본어 등 15개 강좌 체험 및 할인 혜택
이시원 대표강사 특강, 교재 지원 등 장병의 학업 증진 및 자기계발 도모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번째)와 육군 제72보병사단장 김종태 준장(사진 왼쪽 첫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원스쿨]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번째)와 육군 제72보병사단장 김종태 준장(사진 왼쪽 첫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시원스쿨]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12일 육군 제72보병사단과 장병의 학업 및 자기계발,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 및 교류 활성화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시원스쿨은 사단 장병들의 학업증진, 자기개발을 위해 시원스쿨 B2B 홈페이지를 통해서 △기초영어 회화 △영어 단어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총 15개 강좌를 최대 3개월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빅토익 LC START △빅토익 RC START △빅토스 Lv.6 등 토익 및 토익스피킹 교재 3000권을 무료로 기증하고, 이시원 대표강사를 비롯한 전문 강사의 정기 특강을 진행해 군 복무 중에도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고 어학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주요 경제지를 매월 지원해 시사 및 경제 동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며, 사단 장병이 시원스쿨의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육군 제72보병사단은 시원스쿨 임직원과 가족들의 나라사랑 및 안보의식 고취를 위한 안보 견학과 병영체험을 지원하는 등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호혜적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양홍걸 시원스쿨 대표이사는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청춘의 장병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데에 시원스쿨이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교육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장병들이 사회에 복귀해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육군 제72보병사단장 김종태 준장은 “최근 육군이 병영문화 혁신에 힘쓰고 있는 중에 장병들의 자기개발을 위해 이런 큰 혜택을 준 시원스쿨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고 인사를 하고, “강의 체험 및 할인, 도서 제공, 특강 등의 지원을 통해 장병들이 군 복무 기간 중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사랑의열매에 ‘기적의 영어탈출기 끝장팩’ 강의 수강료 일부를 기부한 시원스쿨은 ‘나의 영어 사춘기’ 도서 판매 수익금 기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 사랑의 PC 보내기 운동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