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전혜정)가 23일 교내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서울여대는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학사 493명 △석사 45명 △박사 4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제29대 인문대학 정학생회장 박보람(중어중문학과)씨와 제28대 사회과학대학 정학생회장 이다희(아동학과)씨가 공로패를 받았으며 재학 중 우수한 성적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타 학생의 모범이 된 이주현(정보보호학과)・김주혜(아동학과)・이주윤씨(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전공)가 특별상을 받았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졸업생들을 향한 구성원들의 축하 메시지와 캠퍼스에서 배우며 함께 생활했던 추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또 교수와 직원으로 구성된 합창단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졸업생들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전혜정 총장은 “새로운 출발과 도전 앞에서 ‘무엇을 위해 살 것인가’라는 질문을 던져보길 바란다”며 “많은 시간이 흐른 후에 개인의 성장과 세상의 변화를 이끌기 위한 어떠한 노력이 있었는지 이야기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여대에서 배운 것들을 바탕으로 자기 자신을 신뢰하며 우직하게 밀고 나가고, 자기 자신이 얼마나 귀한 존재인지 깊이 되새겨 자신의 꿈과 비전을 당당하게 성취해 나가는 자랑스러운 서울여대인이 되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