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가 2019학년도 하계 대학발전 워크숍을 진행했다.
부천대학교가 2019학년도 하계 대학발전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가 27일 한길아트홀에서 전임교원, 직원, 학과조교 등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하계 대학발전 워크숍’을 진행했다.

2019학년도 하계 대학발전 워크숍은 부천대학교의 운영현황과 현재 수행 중인 대학혁신지원사업 추진성과와 방향을 점검하고, 2학기 대학 운영과 관련한 부서의 주요 사업을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대학발전 워크숍의 기조강연에서 한정석 총장은 부천대학교의 혁신방향으로 '인성교육을 통한 대학의 정체성 확보’를 강조했다.

1부에서는 △기획조정처의 기관인증평가 최종보고와 대학예산현황 △대학혁신지원단의 대학혁신사업 운영현황 발표가, 2부에서는 △대학홍보센터의 타겟형 대학홍보방안 △국제교류원의 국제교류 현황(BUT 외) 보고 △산학협력단의 정책사업 안내와 학과별 참여방안 발표가 진행됐다. 또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2019학년도 진로진학체험 박람회 운영계획 △2019학년도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운영계획 발표 시간도 진행됐다. 

이날 참여한 교직원들은 “교내 활동결과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타 부서에서 진행하고 있는 업무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여서 매우 좋았다” 등 참석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