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및 학생지원프로그램 설명회 실시, 매주 수요일 혁신-day 추진

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학생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학생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은 28일 2호관 4층 대강당에서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학생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사업의 직접적인 수혜자인 재학생들에게 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사업프로그램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실시했다.

설명회에는 박유동 총장, 이종두 혁신지원사업 기획전략본부장, 이영숙 혁신지원사업 교육혁신 부본부장 등을 비롯해 담당 직원 및 학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혁신지원사업의 필수 핵심 프로그램, 월별 프로그램 추진 일정,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및 특강, 경진대회 및 시상금, 마일리지 장학금 제도 등을 설명하고 학생들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종두 기획전략본부장은 “이번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를 혁신-day로 정하고 취업·창업 프로그램과 인성·창의·창업 특강, 경진대회 등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날로 지정해서 추진하기로 했다”며 “혁신-day 프로그램 참여자는 점수화를 통해서 마일리지 장학금과 연계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