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학교 2018학년도 입학정보 박람회 현장
인천재능대학교 2018학년도 입학정보 박람회 현장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가 오늘(6일)부터 8일까지 양재aT센터 제2전시관에서 개최하는 ‘2020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천재능대학교 부스에서는 교수홍보단, 입시담당자, 입시홍보 도우미 학생들이 현장에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입시 및 진로상담, 취업상담, 합격요건 등 수시 입학지원에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인천재능대학교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4차 산업혁명 등 스마트사회를 이끄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IT/SW 융·복합학과인 인공지능컴퓨터정보과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인천지역에서 유일하게 바이오환경 분야 전문가를 양성하는 송도바이오과와 피부, 신체 건강 등 전인적(全人的) 헬스케어 전문가를 양성하는 건강관리과도 주목해야 할 특성화학과이다.

인천재능대학교는 올해 3월부터 전문대 최초로 송도캠퍼스에 행복기숙사를 운영하며 학생들이 생활공간 걱정 없이 편안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손장원 교학처장은 “2020학년도 수시모집은 전년보다 확대해 전체 모집인원의 85%를 모집하기 때문에 수시모집에 집중하는 편이 좋다”며 “교과성적(내신)이 비교적 좋지 않은 학생들은 면접 실시 학과를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것도 합격을 위한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재능대학교는 5년 연속 수도권 전문대학 취업률 1위를 기록(가, 나 그룹)하는 등 정부재정지원사업 및 교육성과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