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기 총장 “충북지역 학생 지원” 당부… 스마트러닝팩토리도 견학

코리아텍이 충북 고등학교장을 초청해 연찬회를 가졌다. 이날 연찬회 후 스마트러닝팩토리도 견학했다.
코리아텍이 충북 고등학교장을 초청해 연찬회를 가졌다. 이날 연찬회 후 스마트러닝팩토리도 견학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코리아텍(총장 이성기)이 6일 교내 대회의실에서 충북지역 고등학교장 45명을 초청해 ‘충북 고등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했다.

김석언 충북고등학교장회장(청주고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기술인재 양성의 요람인 코리아텍에서 고등학교장 연찬회를 개최하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시고 좋은 입학 정보도 제공해주시는 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성기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바쁘신 와중에도 우리 대학을 방문해주신 충북지역 고등학교 교장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대학은 4차 산업 중심의 지능정보화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 배출을 위한 첨단교육시설과 프로그램 등 내실 있는 교육과정, 국내 최고 수준의 복지시설 등 많은 강점을 갖고 있다. 앞으로 충북지역 고교 학생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승재 입학홍보처장의 대학 소개 및 2020학년도 수시전형 설명과 조영종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수석부회장의 ‘4차 산업혁명과 진로교육’을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됐다.

또 고등학교장들은 코리아텍이 올 3월 건립한 국내 대학 최대 규모의 5G기반 ‘스마트 러닝 팩토리(Smart Learning Factory)’를 참관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