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대표 호텔·레저기업과 MOU… 회원 대상 롱스테이 프로그램 개발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 사진 오른쪽)가 베트남 호텔·레저기업 빈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 사진 오른쪽)가 베트남 호텔·레저기업 빈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교직원공제회 제공]

[한국대학신문 김준환 기자]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가 18일 베트남 호텔·레저기업 빈펄(Vinpearl)과 공제회 회원을 위한 롱스테이(장기숙박)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빈펄의 모회사인 빈그룹의 하노이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차성수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과 빈그룹 레 칵 히엡(Le Khac Hiep) 부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빈펄은 베트남 1위의 호텔 운영회사로 베트남 주요 휴양지인 하롱베이,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에 럭셔리 리조트와 호텔, 레저시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교직원공제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 휴양지의 빈펄 호텔·리조트에서 회원들을 위한 롱스테이 할인 서비스 및 각종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직원공제회 관계자는 “해외 한 달 살기 등 한 지역에 오래 머물며 여행을 즐기는 롱스테이가 인기를 끌면서, 회원들의 요구를 반영해 회원복지서비스 지역을 해외로 확장한다”며 “해외 한 달 살기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을 해외 롱스테이 프로그램 국가로 선정해 회원만족도를 높이고, 특히 베트남 대표 호텔·리조트인 빈펄과의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