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년 총장(왼쪽)이 수험생에게 찹쌀떡을 나눠주며 격려하고 있다.
김두년 총장(왼쪽)이 수험생에게 찹쌀떡을 나눠주며 격려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중원대학교(총장 김두년)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 면접·실기고사 기간 내 본관 로비에서 ‘너의 합격을 응원해’ 합격기원 찹쌀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중원대를 방문한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수험생 1000여명에게 찹쌀떡을 전달한 후 예비 신입생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수렴하고자 설문지 작성을 진행했다.

또한 중원대는 면접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빵과 음료를 제공하고 면접 대기실에서 학교소개 및 생활안내, 학과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하여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항공정비학과에 응시한 김민지(정왕고 3, 여) 학생은 “실제로 중원대에 와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큰 학교라 놀라고 많이 떨렸지만 교수님들께서 친절하게 다독여주셔서 편하게 면접을 보았다”며 “합격 찹쌀떡 먹고 꼭 합격해서 멋진 캠퍼스에서 대학생활을 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김두년 총장은 “긴장이 많이 되겠지만 성실히 면접에 임한다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며 “전문화된 특성화 교육, 다양한 장학혜택과 최고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원대에 합격해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중원대는 수시모집 합격자를 10월 24일 입학홈페이지(http://ipsi.jwu.ac.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