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택 외식조리경영학·이정민 금융부동산학부 교수 강연

2019학년도 2학기 개강특강에서 이정민 금융부동산학부 교수(왼쪽)와 김성택 외식조리경영학과 교수가 강연을 했다.
2019학년도 2학기 개강특강에서 이정민 금융부동산학부 교수(왼쪽)와 김성택 외식조리경영학과 교수가 강연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1일 경희대 서울캠퍼스에서 세계평화의 날 기념 '개강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7년 2학기부터 진행된 특강 중 하나인 개강특강은 구성원들의 요구와 사회적 트렌드에 부합하는 오프라인 특강을 제공하는 것으로, 이번 개강특강에는 김성택 외식조리경영학과 교수가 ‘Sustainability-Why It Matters’를 주제로, 이정민 금융부동산학부 교수가 ‘환율전쟁과 생애복지플랜’ 을 주제로 강연했다.

김성택 교수는 지속가능한 경제에서 충돌하는 이해관계에 대한 해법을 다양한 관점에서 제시하며 학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정민 교수는 각 주기별 삶의 특징과 복지 대상 등 구체적인 인생 자금 플랜표를 제시하고 환율과 금융관련 지식들을 제공했다.

특강에 참여한 조승현씨(금융부동산학부, 18)는 “기존 통계의 오류로 인해 이해가 부족했던 지식들을 보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특강이 많이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