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62곳 42대, 전남‧북 41곳 28대 왕복 운행
면접 당일 캠퍼스 투어‧이벤즈 존‧푸드트럭 운영

동신대가 18일 수시 면접평가에 참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광주와 전남북 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동신대가 18일 수시 면접평가에 참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광주와 전남·북 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동신대학교(총장 최일)는 18일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면접 평가’ 일정에 맞춰 대학을 방문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셔틀버스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 광주지역 62곳 42대, 전남과 전북지역 41곳, 28대를 왕복 운행한다. 운행 시간은 동신대 홈페이지(https://ipsi.dsu.ac.kr/ip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신대는 면접 당일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커피와 차, 간식 등을 제공하며 면접이 끝나면 학과별로 캠퍼스 투어 및 전공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대학 대정광장에서는 이벤트 존과 푸드 트럭을 운영해 게임 참여자에게 커피와 핫도그 등을 무료로 나눠준다.

한편 동신대 학생부교과와 실기위주전형의 합격자 발표는 25일, 학생부종합지역인재2전형은 11월 8일 이전에 이뤄진다. 또 수능 최저학력기준을 적용하는 학생부교과전형의 합격자는 수능 성적 배포 이후인 12월 9일 발표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