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페인팅, 다도체험, 잔탁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과가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서 잔탁 그리기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홍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과가 경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서 잔탁 그리기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홍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미래라이프융합대학 평생교육융합학과는 4일부터 6일까지 의성군에서 개최된 제7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에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30세 이상 성인학습자와 특성화고졸재직자로 특화된 평생교육융합학과 성인학습자들은 페이스페인팅, 다도체험, 잔탁 그리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한 선취업 후진학에 관심있는 성인들을 대상으로 개별 상담과 학과 홍보를 진행했으며 평생학습에 대한 이해 증진을 통해 지역의 평생학습 활성화에 대해 기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 황윤정씨는 “평생학습박람회에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는 것에 많이 놀랐다”며 “특히 잔탁 그리기 활동에 직업 참여하면서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고 스스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김진숙 평생교육융합학부장은 “박람회 기간 평생교육융합학과의 성인학습자들이 운영하는 체험부스에 관심을 가져주신 관람객들에게 감사드린다. 향후 개최되는 박람회에서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