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수 학생처장(오른쪽에서 2번째)이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5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안병수 학생처장(오른쪽에서 2번째)이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5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는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5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17일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안병수 서울디지털대 학생처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것으로,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 가치를 두고 노력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서울디지털대는 편리한 모바일 캠퍼스와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 다양한 학생서비스 등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5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됐다. 이 날 서울디지털대와 함께 선정된 브랜드로는 신한은행, 미래에셋생명, 스타벅스, 홍천군 등이 있다.

안병수 학생처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수강환경 개선과 산업환경 변화에 부응하는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기반 사이버대학의 선두를 지키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