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 취업특강을 운영했다.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가 경호보안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 취업특강을 운영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 대학일자리센터가 본격적인 취업시즌을 맞아 16일 교내 경호보안학과 재학생 60여 명을 대상으로 맞춤 취업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주관으로 취업을 앞둔 경호보안학과 재학생들의 올바른 직업가치관 정립과 취업준비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경호업체 실무자를 초청해 기업이해 및 업무내용, 채용절차 및 커리어비전 등을 집중적으로 안내했다.

경호보안학과는 매년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국제대학교의 대표 학과로서 정규교과 교육 외 산업체 직무체험 및 졸업선배 초청 간담회, 실무자 초청특강 등 다양한 비교과 과정을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장예진 경호보안학과 학과장은 “재학생들의 경호 업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철저한 직무역량 함양이야말로 올바른 사회인 양성의 기본”이라고 말했다.

최원익 대학일자리센터 수석컨설턴트는 “학과 특성에 맞는 맞춤교육을 통해 교내 재학생들의 효과적인 취업준비가 가능하므로 앞으로 더욱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