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뮤지컬 동아리 뉴키즈가 무안 영드림 청춘 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뮤지컬 동아리 뉴키즈가 무안 영드림 청춘 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우송정보대학 글로벌실용예술학부 뮤지컬 동아리 ‘뉴키즈’가 25일부터 27일까지 전남 무안군에서 열린 ‘무안 영드림 청춘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안 영드림 청춘 가요제에는 전국에서 실용음악 전공생 및 보컬 500여 팀이 지원했다. 예선을 거친 10팀의 본선 진출자 중 뉴키즈 팀은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 ‘THIS IS ME’로 노래 및 퍼포먼스를 선보여 대상과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총 연출 및 지도를 맡았던 박은진 교수는 “서서 조용히 노래만 부르던 학생들이 춤추고, 노래하며 연기까지 해야 하는 뮤지컬 장르곡을 소화 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주말 밤 낮 가리지 않고 함께 즐기며 연습했다”며 “이러한 학생들의 열정이 있는 한 글로벌 실용예술학부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지 글로벌 실용예술학부장은 “앞으로 재학생들의 실력증진과 현장 경험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우송정보대학은 혁신지원사업 일환으로 교외 경진대회 출전을 적극 지원하며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을 쏟고 성공적인 교육혁신을 이루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