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29일부터 31일까지 ‘2019 경성 대학혁신 박람회’를 개최한다.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29일부터 31일까지 ‘2019 경성 대학혁신 박람회’를 개최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29일부터 31일까지 교내에서 ‘2019 경성 대학혁신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크게 △대학혁신지원사업 설명회 △혁신과제 상담부스 운영 및 이벤트로 구성된다.

경성대는 29~30일 27호관 프레지던트홀에서 ‘대학혁신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해 참가자들에게 경성대의 혁신과제 프로그램들에 대해 설명한다. 설명회의 강연자로는 황인섭 경성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사무국장이 나선다.

박람회 기간 중 건학기념관 1층 로비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혁신과제 상담부스가 운영된다. △교육 △산학협력 △글로벌 3개 부분 11개 상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각자가 내용을 알고 싶거나 상담을 받고 싶은 부스에 가면 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상품도 증정한다. 또한 학생들은 설명회와 상담 부스, 이벤트 게임 등 박람회 참여를 통해 스티커를 모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노트북, 에어팟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QR코드를 활용한 부스 선예약 간식 증정, 부스별 선착순 기념품 증정, ‘Cell 교과목’ 우수 조합 학생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