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건축과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부천시 건축문화 프로젝트’에서 부천시장상과 부천시건축사협회상을 수상했다.
부천대학교 건축과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부천시 건축문화 프로젝트’에서 부천시장상과 부천시건축사협회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 건축과가 지난 7월 부천 시청 로비에 전시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부천시 건축문화 프로젝트’에서 부천시장상과 부천시건축사협회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달 29~30일 부천시청로비와 부천시건축사협회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조현미, 하상민, 이원재 지도교수의 지도 아래 완성된 이번 ‘지역사화와 함께하는 부천시 건축문화 프로젝트’ 총 46개의 작품 중 부천시장상 5개 작품, 부천시건축사협회상 6개 작품 총 11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을 한 건축과 학생들은 “졸업작품전을 통해 학생들이 더 다양한 방법의 설계를 풀어갈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됐다. 팀원들과 열심히 준비한 졸업작품전인 만큼 표창을 받아 설계에 대한 의욕을 더욱 키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부천대학교 건축과는 바른 인성과 창의적 사고를 갖춘 실무중심의 건축 전문가 양성, 지속 가능한 건축을 위한 평생학습 기초역량 배양을 목표로 교육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