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이 11일부터 12월 6일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이 11일부터 12월 6일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대학원이 11일부터 12월 6일까지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글로벌한국학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이다.

전형은 서류평가 4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산업 실무분야의 실천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공별로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성화 프로그램으로는 국내외 실무 분석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 각 분야별 정기 세미나, 학술 논문 작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이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전공에 따라 졸업과정이 상이하지만 대학원생들은 학위논문과정과 학위논문대체과정 중 하나를 선택해 졸업할 수 있다. 또한 조기졸업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단기간에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조기졸업은 일정한 기준 충족 시 5학기 중 1학기를 단축해 졸업할 수 있다. 3기 편입자가 조기졸업 요건을 충족할 경우 두 학기 만에 졸업이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입학생의 약 90%가 장학 혜택을 받을 만큼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경희의료원 및 강동경희대병원 등 경희학원 시설과 연계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3299-880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