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이 21일부터 23일까지 ‘2019 KSVC DESIGN WEEK’를 개최한다.

‘KSVC DESIGN WEEK’는 1~3학년 시각디자인전공 학생으로 이뤄진 2개 동아리가 한 해 동안 수업시간과 대내외 활동에서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다. 행사에서는 전시회 외에도 사회로 진출한 선배들을 초청해 특강과 대화를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갖는 디자인 콘서트도 진행된다.

이번 ‘2019 KSVC DESIGN WEEK’는 ‘Jumproject’라는 주제와 ‘성장을 위한 도약’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Jumproject’ 는 시각디자인전공 학생들의 미래로의 도약을 의미하는 ‘Jump’와 지금까지의 과정을 보여주는 과제전시회를 의미하는 ‘project’를 조합한 단어다.

이번 전시회 디렉터로 참석한 손진영씨는 “1~3학년들이 1년 동안 열심히 제작한 작품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게 돼 기쁘다. 이번 과제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시각디자인전공이 실력 있고 의욕 넘치는 학과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정한경 시각디자인전공 지도교수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시각디자인 전공 재학생들의 노력에 칭찬과 격려를 보낸다. 또 다가오는 2020년 지난 시간의 노력만큼 높이 뛰어오를 벅찬 Jump로 더 나은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계속 이어지길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