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학교가 토플(TOEFL) 우수 시험센터로 선정됐다.
삼육대학교가 토플(TOEFL) 우수 시험센터로 선정됐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삼육대학교(총장 김성익)는 토플(TOEFL) 우수 시험센터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토플시험을 주관하는 미국 교육평가원(ETS)은 지난 1년간 시험 센터 운영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 같이 결정하고 감사장(Certificate of Appreciation)을 수여했다.

평가 항목은 △ETS 감사 결과 및 시험센터 운영지침 이행률(Audit History) △응시생 불만 접수율(Candidate Complaints) △ETS 보완 요청사항 개선율(Repeat Offender Status) △응시생 만족도 조사 결과(Customer Satisfaction Survey) △ETS 시험보안 및 개인정보 관리 규정 이행률(MFA Success Rate) 등 5개 항목이다.

삼육대는 iBT(인터넷 기반 토플시험) 도입 초기인 2007년 1월부터 ETS의 공식 인증을 받아 토플 시험센터로 지정됐다. 이후 삼육대는 오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시험 진행, 편리한 접근성, 우수 시험장비 등 최적의 시험환경을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 또 응시자 대기실과 간식 보관소를 별도로 마련하고 주차할인권을 지급하는 등 수험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장용선 삼육대 토플 시험센터장은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시험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안정적인 시험 운영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