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 대학혁신추진단은 13일 교내 장공관 회의실에서 삼육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신대 대학혁신추진단은 지난 13일 교내 장공관 회의실에서 삼육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대학신문 김준환 기자]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삼육대학교(총장 김성익)와 ‘혁신 교육’ 협력을 위해 손을 잡았다.

한신대 대학혁신추진단은 지난 13일 교내 장공관 회의실에서 삼육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과 공유·확산을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신대 측에서 주장환 대학혁신추진단 단장, 김동심 대학혁신추진단 부단장, 조현식 대학혁신추진단 혁신성과관리팀장과 삼육대 측에서 박철주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단장, 김재현 대학혁신지원사업단 팀장 등 양 대학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대학 교육의 혁신을 견인할 수 있도록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 체결을 통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추진 성과, 대학행정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기타 교육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사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주장환 한신대 대학혁신추진단 단장은 “우리 대학은 정부지원 사업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지만 사업에 대한 열의는 누구보다 뜨겁다”며 “실무적인 차원에서 많은 교류와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철주 삼육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단장 “한신대와의 협력에 큰 기대를 갖고 이 자리에 왔다”며 “대학 환경이 급변하는 만큼 대학 간의 치열한 경쟁 현장 속에서도 상호교류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내자”고 답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