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학교가 포항대학교에 지원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화상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포항대학교가 포항대학교에 지원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화상영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 학생입학처가 2020년 대학수학능력시험으로 지친 수험생 및 수험생 가족들을 위해 18일 포항에 소재한 북포항 CGV에서 ‘포항대학교의 한 수’ 라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벤트는 포항대학교에 지원한 수험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영화관 한 관을 전체 대관해 최근 흥행 중인 ‘신의 한 수: 귀수편’ 상영과 더불어 음료와 다과를 제공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150여 명의 수험생 및 가족들은 밝은 모습으로 “대학에서 준비한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치위생과에 지원한 수험생은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보는 건 처음”이라며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형락 학생입학처장은 “‘포항대학교의 한 수’ 이벤트 뿐만 아니라 대학에 입학 시 30 감사글 공모전, 독서경진대회, 창업경진대회, 대학축제, 체육대회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2020년에 우리대학 가족으로 만나 즐거운 대학생활을 만끽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