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자대학교 학생들이 전국 여자대학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경인여자대학교 학생들이 전국 여자대학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가 15일 전국여자대학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결선에서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배화여자대학교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종로구청이 후원한 이번 경진대회는 전국 7개의 여자대학교에서 총 41개 팀 131명이 참가해 총 9개 팀 35명이 결선에 올랐다.

경인여자대학교는 금상에 ‘또바기 선물’ 팀의 웨딩이벤트과 이서영, 양혜림, 정선우, 김한이, 김홍경, 이연재 학생이 수상했다. 동상에는 ‘M.L.M 웨딩뮤직’ 팀의 웨딩이벤트과 이채연, 민예진, 하나은, 이효진, 오현정 학생이 수상했다.

이번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를 함께 준비한 권미윤 교수(웨딩이벤트과 학과장)는 “다수의 재학생들이 이런 경험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과 능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창업교육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여서 보람된다”고 말했다.

경인여자대학교는 재학생들의 창업마인드 강화를 위해 창업 실무과 창업동아리 운영 지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학생 창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