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 총장이 ‘제 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후 기념소감을 말하고 있다.
이기우 총장이 ‘제 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후 기념소감을 말하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이기우 인천재능대학교 총장이 28일 국회 본관 316호에서 열린 ‘제 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및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은 9개의 봉사단체로 구성된 연합회에서 여성 및 아동 복지향상 봉사활동, 여성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지원 활동, 다문화 가정 지원사업 등 국내외 사회공헌자 및 사회봉사자들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한 상이다.

이기우 총장은 2006년 취임 이후 탁월한 리더십으로 인천재능대학교를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 으로 탈바꿈 시켰다. 체계적인 취업관리 시스템을 통해 5년 연속 수도권 취업률 1위(가, 나 그룹), 2018 대학기본역량진단 결과 ‘자율개선 대학’ 선정 등 인재육성 부문에서 우수한 교육 성과를 인정받아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 총장은 “우리 청년들이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교육 분야에서 ‘영업부 대리’의 자세로 있는 힘껏 달려왔다”며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 도전하며 꿈을 향해 나아간다면 그 자체로 의미있고 행복한 도전이 될 것이다”고 청년들을 향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