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인가 문화예술 특성화대학…12월 1일부터 원서접수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인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민우)가 2020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을 시작한다. 신·편입학 모두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검정고시 합격자를 비롯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는 2020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에 지원이 가능하며, 편입학의 경우 2학년 편입학과 3학년 편입학이 있다.

2020학년도 1학기 정시모집은 14개 학과에서 진행한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는 △연극영화학과 △토탈미용예술학과 △사회체육학과 △실용음악학과 △친환경건축학과 △모델학과 △시각디자인학과 △엔터테인먼트경영학과 등 문화예술계열 8개 학과와, △실버문화경영학과 △한국어교육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 사회문화계열 6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이민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총장은 “우리 대학은 디지털이란 한계를 넘어 문화예술에 관한한 마이너리티가 아닌 메이저 대학으로 뜀박질하고 있다. 앞으로 무한한 발전이 예상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에서 마음껏 자기계발을 통해 꿈의 가치를 키웠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는 문화예술·사회문화 계열이 특성화돼 있는 대학이다. 교육부인가 정규 4년제 대학교로서 학사학위와 동시에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국가장학금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으로 직장인들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2017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2018 대한민국가치경영대상, 2019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한편, 2020학년도 1학기 정시원서접수는 2019년 12월 1일부터 2020년 1월 10일까지 입학 홈페이지 또는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신입학, 편입학을 비롯해 정원 외 특별전형 선발 관련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입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전화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