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송대웅 (법.경찰학과 1), 최성원(스포츠경호학과 1) 선수
왼쪽부터 송대웅 (법.경찰학과 1), 최성원(스포츠경호학과 1) 선수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씨름부가 2019 춘천대학장사 씨름 한마당 대회에서 개인전 동메달 2개를 획득했다.

호원대 씨름부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한림대 레크리에이션센터에서 열린 2019 춘천대학장사 씨름 한마당 대회에서 대학부 개인전 청장급(-85kg이하) 체급에서 1학년 송대웅, 최성원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최성원(스포츠경호학과 1) 선수는 8강전에서 이 체급 최강자인 동아대 이다성 선수에게 1 대 0으로 승리해 준결승전에 진출했지만, 경기대 김석현 선수에게 아쉽게 2 대 0으로 패하며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한 송대웅(법.경찰학과 1) 선수도 8강전에 상지영서대학교 임재영 선수에게 1 대 0으로 승리했지만 준결승전에서 인하대 김한빈 선수에게 2 대 0으로 패하며 동메달을 획득했다.

온형준 감독은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2019년 마지막 대회를 부상 없이 마무리 하게 돼 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이다. 2020년 시즌 준비를 위해서 동계훈련을 체계적으로 준비해 내년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호원대 씨름부는 지난해 창단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장사씨름대회 등 각종 대회에 참가, 대학부 개인전에서 총 금메달 1개 동메달 14개를 획득하며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