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전경.
경희사이버대 전경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 대학원이 6일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모집 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와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전공 △글로벌한국학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에서 진행된다.

전형은 서류평가 40%(자기소개서 20%+연구계획서 20%)와 심층면접 60%로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사회적 요구에 부합하는 산업 실무 분야의 실천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공별로 경쟁력 있는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성화 프로그램은 국내외 실무 분야를 탐방하고 실무 분석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과 분야별 정기적인 세미나 및 학술논문 작성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전공의 역량을 집중적으로 습득할 기회를 제공하며 재학생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입학생의 약 90%가 장학 혜택을 받을 만큼 폭 넓은 장학제도를 제공하고 있어, 대학원생들은 학비에 대한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경희의료원, 강동경희대병원 등 경희학원 시설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는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khcu.ac.kr)나 전화(02-3299-880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