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학교 소사캠퍼스에서 한정석 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학생들에게 기말고사 응원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한정석 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학생들에게 기말고사 응원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부천대학교(총장 한정석)가 9일 소사캠퍼스 강의동 1층 로비와 16, 17일 꿈집, 한길관 1층 로비에서 3일간 기말고사 응원 간식 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식 나눔 행사에는 한정석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와 학생자치기구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원스톱서비스센터에서 준비한 샌드위치와 음료 등 든든한 간식 1700세트를 학생들에게 나눠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총학생회장 이원영씨는 “시험공부로 힘들었는데 원스톱서비스센터에서 준비한 간식으로 힘을 얻었다”며 “대학생활 중 마지막 시험인데 열심히 시험 준비에 임해 학교생활을 잘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한정석 총장은 “올해 2학기를 마무리하는 기말고사에 우리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얻길 바란다”며 “기말고사와 더불어 자신의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학교는 도서관 열람실 24시간 개방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하고 있으며, 매 학기 기말고사 기간에 간식 나눔 행사 통해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