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 가족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 가족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대학신문 오지희 기자]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평생교육원이 14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제1회 안산에이블대학 가족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안규철 안산대학교 총장, 신부식 평생교육원장, 김진영 기획처장, 박영진 최고경영자과정 명예회장, 안산에이블대학 교강사, 학생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안산에이블대학 가족의 날 행사는 시낭송, 춤, 악기 연주 등 학생들이 준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 낭송과 합창 순서에서는 갈채가 쏟아졌다.

안규철 총장은 오늘의 주인공인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고자 학생들 한명 한명의 장점을 말하면서 자리에서 일으켜 세운 뒤 축하의 박수를 청했다. 이어 “2019년 한 해 동안 묵묵히 우리 학생들을 지지해 주신 부모님들과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하신 교수님들께 감사와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신부식 평생교육원장은 “학생들이 입학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의 시간이 지났다. 한 해 동안 열심히 학업에 임한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부모님들과 교수님들께 감사하다. 앞으로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안산에이블대학과정이 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에이블대학과정은 2020년 2월 28일까지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한다. 발달문제 및 학습장애를 가진 자,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지적장애, 자폐성 장애를 가진 자 중에서 만 18에서 30세의 고등학교 졸업 또는 법에 의해 그와 동등 이상의 자격을 인정받은 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문의는 안산에이블대학 김병철 031-363-4495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