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4일 오후 1시부터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 B117호에서 ‘Dreaming 2-교수님들과의 만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Dreaming 2-교수님들과의 만남’은 예비 경희인을 위한 3단계 프로그램 중 1단계 프로그램으로,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신·편입생 지원자, 예비지원자를 대상으로 대학생활 및 학사 관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는 학교소개 및 입학절차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의 장점과 ‘경희가족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안내하고 경희사이버대의 장학 소개, 도서관 이용 방법 안내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어 2부에서는 ‘KHCU학술제’가 진행된다. ‘KHCU학술제’는 우수논문, 우수 리포트, 창업·창직 수기 공모전, 백일장 발표가 진행된다. 학술제는 재학생들에게 창의적인 학술연구와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기회 제공 등 학문적 성취와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마지막으로 상담 및 글로벌스튜디오 투어가 진행된다. 상담은 입학상담자별 맞춤형 상담으로 학과(전공) 교수진과 상담을 통해 커리큘럼, 진로 상담을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글로벌 스튜디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입학·학생처(https://bit.ly/2QfCGj5, 02-959-0000)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