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호텔리어, 호텔조리 전문가 양성을 위한 2020학년도 학점은행제 관광전문학사(2년제 학위)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한다.
계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호텔리어, 호텔조리 전문가 양성을 위한 2020학년도 학점은행제 관광전문학사(2년제 학위)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계원예술대학교(총장 송수근) 평생교육원은 호텔리어, 호텔조리 전문가 양성을 위한 2020학년도 학점은행제 관광전문학사(2년제 학위) 신입생,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학과는 호텔경영과 20명, 호텔조리과 20명 등 소수 정예로 운영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주 3일은 의왕 본원에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표준교육과정수업을 진행하며, 교육생들은 원할 경우 인천공항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에서 유급으로 호텔실무 인턴십을 병행할 수 있다. 유급 인턴십 참여자는 인천공항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교통비와 점심식사를 제공받는다.

계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호텔경영과 카지노서비스, 호텔조리 및 식음 분야의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파라다이스 그룹의 지원으로 최고의 시설과 교수진을 갖추고 있다.

최근 청년 수료생들의 취업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파라다이스시티 등 양질의 기관으로 취업하는 비율이 90%에 달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졸업자들 또한 졸업 후 파라다이스시티는 물론 국내외 유명한 협력기관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게 된다. 학업을 계속 희망하는 경우에는 정규 4년제 대학에 편입도 가능하다.

특히 영종도와 제주도 등에 대형호텔 및 복합리조트가 건설되고 있어 호텔관광서비스산업은 미래지향적인 블루오션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계원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가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현장견학 및 실습, 인턴십, 국내외 취업까지 적극 지원하며 교육과정이 현장 실무로 이어질 수 있도록 NCS 실무중심, 현장중심 교육을 강화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입학 상담을 희망하는 학생은 계원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031596-755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