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곡대학교가 13일부터 30일까지 교내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학생경험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송곡대학교가 13일부터 30일까지 교내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학생경험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송곡대학교(총장 왕덕양)가 13일부터 30일까지 교내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학생경험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19학년도 송곡대학교 혁신지원사업 학생경험개발프로그램은 송곡대학교 WITH형 인재 학생경험개발 프로그램으로, 재학생들이 재학기간 동안 가능한 경험한 내용(교과교육, 비교과교육, 교외활동 등)을 통합·관리하고 학생이 필요로 하는 경험 프로그램을 개발해 재학생에게 다양한 경험을 통한 자기주도 학습능력 및 취업능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재학생이 2019년 한 해 동안 송곡대학교 학과 및 부서에서 주관했던 프로그램이나 학생이 개인적으로 경험했던 교외활동 중 하나를 선정하고 수기를 작성해 제출하는 우수 수기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상은 송곡대학교 취창업지원운영위원회의 검토 후 우수자를 선정해 송곡대학교 학위수여식 일정에 맞춰 시상할 예정이다. 또 공모참여작 및 우수 학생경험내용을 전시하고 발표하는 성과공유회를 시행해 선후배들에게 발표하고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