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콘텐츠·개발 계획 수립 위한 ‘커넥츠 프로젝트’
프로젝트에 참여할 인턴참가자 모집…2월 2일까지 접수
우수 참가자 대상 도시문화 해외연수 및 채용 기회 제공

[한국대학신문 황정일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부동산 개발(디벨로퍼) 기업 ‘네오밸류’와 함께 인력 채용을 전제로 한 ‘커넥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넥츠 프로젝트’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에서 실제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학생, 취준생 등을 직접 참여시켜 실무 경험을 쌓도록 하는 직무 교육 서비스다. 기업의 프로젝트를 분야별 현업 전문가와 한 팀이 돼 기획할 수 있는 실무형 직무 교육 모델이자 기업의 새로운 채용 방식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번에 ‘커넥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네오밸류는 라이프스타일센터 통합운영관리, 직영콘텐츠(밀도·크리타 등)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사람 중심의 새로운 도시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다. 부동산 개발사업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Alleyway) 광교’를 운영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네오밸류와 함께 △앨리웨이 로컬 커뮤니티 문화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젠트리피케이션 이슈를 고려한 익선동 부지 개발 계획 수립 △도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시장 콘텐츠 개발 등 세 가지 프로젝트에 참여할 인재를 각각 모집한다.

전 참가자에게 △기업 및 사업지 탐방 △디벨로퍼 직무 소개 △실무 담당자 피드백 △수료증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참가자를 대상으로 네오밸류 도시문화 체험 해외답사 동행(유럽 혹은 미주권)을 진행하며, 프로젝트 종료 후 직무 적합성이 검토된 참가자에게는 채용의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밸류와 함께하는 ‘커넥츠 프로젝트’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 취준생 등은 2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등록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터뷰를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발한 후 2월 6일부터 3월 12일까지 약 한달 간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동산 개발업과 공간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거나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의 적성을 확인해 보고 싶은 대학생, 취준생, 일반인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직업과 직장에 대한 개념이 다양하게 해석되고 있는 시대를 살고 있는 취준생, 직장인, 기업 등을 위해 ‘커넥츠 프로젝트’, ‘커넥츠 소사이어티’ 등 다양한 직무 교육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