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2019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대학혁신 포럼에서

김지은 영어교육과 교수가 ‘2019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대학혁신포럼’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김지은 영어교육과 교수가 ‘2019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대학혁신포럼’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김지은 가톨릭관동대학교 영어교육과 교수가 16일 부산 BEXCO에서 열린 대학혁신포럼에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효율적 추진과 우수모델 창출에 기여한 바가 큰 유공자를 포상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수행 결과의 우수성 및 창의성과 같은 정도나 사회적 평가 등을 심사하여 143개 대학 중 28명의 포상 대상자가 선정됐다.

김지은 교수는 가톨릭관동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의 부단장, 대학의 교수학습개발센터장과 교육성과관리센터장으로서 초기 사업단을 정착시키고, 다양한 교육사업과 프로그램들을 기획하며 효율적으로 추진하여 대학의 교육성과 제고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편 가톨릭관동대는 2019년 교육부 대학혁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2021년까지 최대 70억원의 국고 지원금을 받게 되었으며 대학 기본역량 강화 및 TRUSt 기반 교육 혁신 구현을 목표로 대학의 혁신을 위해 노력을 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