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경희대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전경사진
경희사이버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경희대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전경사진

[한국대학신문 신지원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2020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수능,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자기소개(80%)와 인성검사(20%)로 선발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졸업 시 오프라인 대학과 동일한 4년제 정규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원서접수는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를 통해 PC 또는 모바일로 하면 된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나 전화(02-959-0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직장인, 전업주부, 학사편입자, 농어민, 외국어우수자, 스포츠인재, 군·경·소방가족, 경희동문, 다문화, 후마니타스, 음악인재를 위한 폭넓은 장학 혜택을 마련하고 있어, 전체 재학생 중 약 79%가 장학 혜택을 받아 학비 부담을 덜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